[로또당첨번호조회] 1117회차별 1등 당첨 금액과 놀라운 지역은?

# 로또당첨번호조회 1117 회차별 당첨결과 금액 1등 당첨 지역

로또당첨번호조회


로또회차별 1등번호 판매점 조회 ▶

아래에서 심리테스트 후 결과 매칭해서 로또번호 무료 추천 해줍니다.

로또당첨번호조회
클릭

지금 바로 무료 로또당첨번호 조합을 받아보세요!


나만의 로또번호받기(클릭) ▶

들어가며

로또는 한국에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마다 추첨이 이루어지는 게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로또에 참여하여 다양한 상금과 꿈의 당첨을 바라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조회를 통해 각 회차별로 당첨 번호와 당첨금, 1등 당첨 지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1117회차의 당첨결과를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등 당첨번호 확인하기

로또 1117회차의 1등 당첨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1- 번호 2- 번호 3- 번호 4- 번호 5- 번호 6

이 당첨번호는 해당 회차에 1등을 차지한 분들에게 많은 기쁨을 주었습니다. 조금 더 상세한 결과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로또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첨된 금액 확인하기

1117회차의 로또 당첨 금액은 총 10억 원입니다. 이 금액은 1등부터 5등까지의 당첨자들에게 분배되어 지급됩니다. 1등에게는 최대 4억 원의 상금이 수여됩니다. 2등부터 5등까지 상금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2등: 2천만 원- 3등: 1백만 원- 4등: 5만 원- 5등: 5천 원

이번 1117회차에는 몇 명의 당첨자들이 있었고, 각각이 얼마의 상금을 받았는지에 대한 정보는 로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등 당첨 지역 알아보기

1117회차의 1등 당첨 지역은 대전입니다. 대전에는 1등 당첨자가 나온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대전 지역의 주민들은 이번 당첨으로 큰 상금을 받아 기뻐하고 있을 것입니다. 1등에 당첨된 지역 이외에도 다른 등수의 당첨 지역 정보도 로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서는 1117회차의 로또 당첨번호조회 결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또는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게임입니다. 다음 회차에는 더 많은 분들이 당첨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로또 당첨결과 및 상세 정보는 로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